본문 바로가기
병원,의원,한의원광고

병원홍보는 버스광고가 대세죠, 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 양권수부장에게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4. 5. 29.

요리

안녕하세요~개원하시는 병원이나,의원은 광고를 고민하시죠.의료폐기물 처리도 문제, 제블로그에 방법이 있답니다.

요새 버스에 보면, 특히 마을버스에 보면 병원광고 참 많이 합니다.

제 블로그 다른 카테고리를 보면 척추, 관절, 어깨,무통,에 관련된 광고가 엄청~ 많은거 아시죠?

치과,산부인과,성형외과,통증의학과,항외과도 많은분들이 버스광고를 하고 계신답니다.

 

누구에게,어디에 맡길까 고민하실것 없이, 서울시 거의 전노선과, 많은 경기권노선을 확보하고있는 저희 케이엠기획에 맡겨주십시오.

여러 대행사가 있고 광고를 취급하는 많은 매체가 있지만 저희 케이엠기획은 자체적으로 서울의 강북구, 도봉구,서대문구,관악구,동작구,종로구,전노선을 돵고진행 하고 있고, 노원구,성동구,강남구,서초구,구로구,금천구,영등포구,강서구,마포구,중랑구에 많은 노선을 광고대행사로 진행하고 있으며,기타 구와 마을버스가 없는 중구,송파구등을 제외한 서울시 전지역 시내버스광고를 맡아 하고 있습니다.

 

마을버스외부(바디)(가로3미터세로1미터-차도쪽+가로250세로50-인도쪽)와

G마크(가로1미터세로95-버스양면)

버스내부광고(=천장/ 중앙문/시트커버/노선도/유리창광고)를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2만원~5만원/대/월)

비용은 보통 월 단위기준으로 선입금이며 6개월이상 1년단위로 계약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별도 제작비가 있으나 광고 기간이나 액수에따라서는 부담되지 않게 해드립니다...ㅎㅎㅎ 

 제작기간은 3일정도 예상합니다

 

마을버스 음성광고는 노선별로 일정한 위치에 반복 방송해드리는것이며  댓수에 따라 금액이 책정됩니다.(25000원/대)+제작비.

 

시내버스광고(지선.간선)외부 부착 광고는 차도면 인도면 모두 부착해드리며, 규모가 보통 10대 이상 진행됩니다,(일부노선은 별도판매가능)대당 금액 역시 외부광고 (바디일체형) 는 40`120만원 만원(일부노선은 별도 판매 불가)정도 하므로 꽤 만만챦은 비용이 요구됩니다.

 

서울 시내버스 음성광고는 버스정류장 단위로 광고가 집행되는데, 보통 정류장을 지나는 모든버스에 일괄적으로 gps장치에 의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며, 5등급으로 나누어 (55만원~130만원/월) 진행 합니다.

음성광고는 성우녹음비를 포함한 제작비가 추가되며,제작기간이 다소 길다는점을 알려드리오니 광고를 미리 주문하여 주시는것이 개원이나 이전일에 맞춰 시작될 수 있으니 서둘러 주십시오.

모든 광고비에는 부가가치세가 있는것 아시죠?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또한 구간별, 노선별, 지역별로 ,광고 t/o가 없을 수있으며,금액 또한 다를 수 있사오니 유념하셔서 상담 바랍니다.

 

이상 케이엠기획 양권수 부장이었습니다.

광고를 구상중이신분은 전화주세요

마을버스 광고 제안서를 보내드립니다.

 

 문의 010-2526-0498

 

 

 

 

 

 

                     

                                                      

 

마을버스광고회사 케이엠기획 입니다.

 

 

 

???? ?? ???(???).ppt
6.1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