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대문구마을버스

5번마을버스 6번마을버스 서대문구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3. 11. 9.

서대문5번 마을버스 광고는 (주)케이엠기획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대문 5번마을버스 외부광고뿐아니라, 서대문구마을버스내부광고,시내버스음성광고 문의는 양부장 010-2526-0498 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특히 서울 서대문지역마을버스 광고회사인 저희 케이엠기획에서는
마을버스외부광고와 마을버스외부G마크광고,내부벽면상단(천장광고),내부유리창(창문)광고,
시트커버광고,중앙문(내리는문 옆자리)광고에 관해 규격,노선,비용,기간등을 알려드리고,상담 계약,관리및, 광고시안 역시 저희가 디자인 드리며, 부착후에는 광고부착사진을 보내드림으로써, 진행이 잘 되고 있는지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그후에도 계속 훼손되거나,탈착된 광고물이 없나 점검하고, 다시 연장 ,재계약을 할때나,아니면 수시로 사진으로 광고주에게 보고함으로써 광고관리에 최선을 다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5번과 6번등..마을버스를 가지고 있고 광고대행하고있는지역은 강서구,관악구,동작구,서대문구,종로구,도봉구,이며...영등포구,마포구,성북구,금천구,노원구,강남구,강동구,성동구,동대문구,용산구,서초구등..도 광고대행사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대문구5번버스(서북운수,10대운행중)는 아현동 추계예술대에서 신촌으로,서대문6번버스(서북,8대)는 서울역(서부역)에서 아현동 으로 다니는 노선입니다.광고문의는 저에게 맡겨주세요...
서대문5번버스는 6번버스,3번버스와,4번버스,마포10번과,7번,9번,8번,6번등이 모두 서대문 아현동,신촌,이대앞,홍대등 중심지역을 운행하기에 여러곳에 복합적으로 광고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