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구마을버스

구로구 구로디지털 단지역 경유 마을버스광고와 지선버스광고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5. 4. 11.

구로구 마을버스광고와 지선버스광고(서울시내버스중 간선버스가 아닌 네자리번호를가진 초록색버스로서 주로 두개구정도만 운행하는 근거리 시내버스를 말함. 간선버스가 3개구 이상을 경유하거나 마을버스가 한개구 지역만 돌아다니는것에 비해서 광고효과면에서는 병원이나 대형마트 행사장등의 광고에 어울림)를 소개 합니다.

 

 구로구는 예전에는 구로구와 지금의 금천구를 합한 영역이 모도 구로구였는데 90년도 중반쯤에 구로구와 금천구로 분리 되었지요~

그당시에도 제가 이곳에 살아서 잘 아는동네이기도 합니다.

 

구로공단역이 이름이 바뀌어 구로디지털단지역이 되고 구로1공단은 구로동으로, 2공단과 3공단은 금천구 가산동과 가리봉동으로 나뉘어져

지금의 디지털 단지가 형성되고 발전하였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도 하나의중심지가 되어있지만 시흥대로길과 연결되어있고 지하철2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구로 디지철 단지역이 서울의 남서지방의 산업 교통의중심이 되고있습니다.

 

신촌,홍대거리가 20대 젊은이들의 집합소라고 한다면 아곳은 30~40대들의 직장인들의 집합소라고 볼 수있겠죠.,특히 물류,산업 디지털, IT계통의 중심지가 되어있습니다.

 

서론이 길었나요?

 

미곳 구로디지철단지역 인근은 구로구마을버스광고.금천구마을버스광고,뿐만아니라 관악구 마을버스와 영등포구마을버스가 근처에까지 운행라고있으며, 경기도 안양이나 군포 수원 안산,김포인천,부천에서 오는 일반및 광역버스도 간간히 볼 수있습니다.

 

하나같이 버스외벽에 광고를 부착하고 다니는데요~

저희 케이엠기획에서 이런 광고들을 계약 상담하고 부착관리 진행하는 모든일을 합니다.

종합 광고대행사 케이엠기획에서는 특히 이곳을 경유하는 버스인

 

구로09번,금천03번,금천06번,영등포01번마을버스와 여러 지선버스를 광고진행해드립니다.

고고씽

구로디지털단지역 중앙차로 승강장모습 입니다

 

 

 

 

 

 

 

 

구로디디털단지역에서 산업단지쪽으로 가려면 이곳에 정치되어있는마을버스도 보입니다.

 

 

구로09번 마을버스노선은 1공단을 관통하여 신도림까지 다녀옵니다.

 

금천03번은 가산디지털 단지역까지 운행하므로 이곳 1호선과2호선 지하철 전철을 연결하는 통근버스죠~

3공단으로 운행하는 금천05번 마을버스도 있습니다

 

 

영등포구 노선이지만 구로디지털단지역과 신도림역중에 선택하라고 ~ㅎ

서울마을버스광고와 시내버스광고, 지선버스 간선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에 맡겨 주세요~

오케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