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사례(종합)

전도축제라이브콘서트 노원구 상계동 콩나물교회(빛과소금교회)노원11번 마을버스광고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5. 5. 28.

새생명전도축제 라이브콘서트

콩나물교회(빛과소금교회)

2015년 6월13일 토요일 오후4시

노원구 상계동450 노원교림프라자 궁전사우나건물 B1층

박일 목사님과 함께하는 강한 성령이 바람처럼 ~

 

국민가수 태진아

국민가수 윤항기

대전중문교회 장경동 목사님 

문의 02-935-0179 

 

 아래는 콩나물교회 위치 입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에서는 노원구마을버스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콩나물교회 전도축제행사 광고는 노원11번 마을버스 외부 바디광고로 진행 하였습니다.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버스광고는 최소 기간이 한달이라 어쩔 수 없이 한달치 광고비용을 지불 하셨네요~

미리미리 준비하셨으면 기간의 손실은 없었을텐데요...

 

마을버스광고 인도면 부착사진 모습입니다.(가로는250cm) 높이는 50cm크기 입니다.

마을버스광고 차도면 부착사진 입니다.(가로는300cm) (높이는 100cm)

노원11번 마을버스 노선 입니다. 위에 콩나물교회 주소지 앞을 지나는 버스이네요~선택 잘 하셨죠? 상계역과 연계되는 노원11번버스인데,

마침 외부 바디광고 TO가 있어서 다행 이었습니다.

 

 

노원구 마을버스광고 문의는 케이엠기획으로 문의하세요~(물론 서울 전역 광고 가능합니다)

아래는 마을버스광고 종류별 안내한 제안서 이구요~ 마을버스내부광고는 기간이 6개월 이상이라는거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마을버스내부 광고중에 TO가 잘 안나는 광고죠~ 아레 시트커버 광고도 마찬가지 자리가 한정되어 잘 나오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서울버스광고회사 케이엠기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