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사례(종합)

마을버스광고는 구별로 동별로 가격,종류,진행회사가 다를 수있습니다, 버스광고 전문회사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6. 7. 20.

마을버스광고는 구별로 동별로 다 같은줄 알고 마을버스가격좀 알아보려고요~ 하면서 문의를 하시는데, 저희 케이엠기획은 전화상으로 마을버스가격을 정확히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서울 각 구마다 가격이 다르고 ,심지어 동별로 ,노선별로 다 다르기 때문에 일괄적인 비교 견적을 전화상으로 물어보고 답을 얻었다면 그건 평균적인 가격이거나, 일반적인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구요,


강남구,서초구,양천구 등의 가격이 다소 높은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고요~

서대문구 마을버스는 신촌지역과 홍제역 주변 노선이 다르고, 금천구 마을버스역시 구로디지털역 근처노선과 주거지역 노선의 차이가 있습니다.


동작구마을버스가격은 한마디로 정하기가 어려운것이 21번까지 되는 많은 노선을 가지고 있으니 저마다의 적용 가격이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요~운수회사만도 상도3동마을버스, 사당3동마을버스,흑석운수,화인운수,명성운수,보라매운수,연성운수,노들운수,합성운수등...9개 운수회사가 있으니 마을버스광고 대행사들도 운수회사별로 매체계약을 한 회사가 여러 회사가 있다는걸 아신다면, 종합적으로 광고 전체를 아우를 수 있고 견적을 낼 수 있는 저희 케이엠기획같은 전문회사를 선택하셔야 일관성있고, 간결한 광고 진행을 하실 수있게 되는것입니다.


영등포구 마을버스역시 02번과 03번 마을버스도 한 회사에서 한꺼번에 견적을 보내드리기 쉽지 않을겁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가능합니다.

성북구 마을버스 역시 01번과02번,03번을 한번에 제안받으려면 망설이거나 주저하겠죠?,

케이엠기획은 이러한 궁금증을 한번에 풀어드릴 수 있고,광고 진행 역시 믿고 맡기시면 됩니다.

성동구 역시 마을버스01번과,02번은 다른가격과 다른 제안으로 혼동을 가지기 쉬운데,블로그나,이런 사이트를 너무 의존 하지 마시고, 경험많고 신뢰를 저버리지 않을 안전gks 광고 대행사를 선택하세요~


마포구 마을버스도 06번 마을버스와 07번마을버스가 다르고,강서구마을버스도 03번마을버스매체사와,05번마을버스회사가 다를 수 있다는점..부착광고중에서 외부바디광고와 G마크광고가 다를 수도 있고, 내부광고와 외부광고가 분리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마을버스 음성광고를 전문으로 취급하는회사도 있으며,서울시내버스외부광고는 단일화된 매체사의 대행권을 가지고 여러 광고 대행사가 동시에 판매 진행 하는경우이며, 시내버스내부 중앙문 광고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최근에 후면광고가 분리 판매되는경우도 있는 경기도 지역 일반버스들과 광역버스,내부 조명 파노라마광고, 동영상광고등으로 분리하여 진행하기도 하죠~


일반 광고 예정 고객께서는 이러한 모든 궁금증을 다 아시고 광고를 진행하시기는 쉽지않고, 정확한 계약과 믿고 진행할 수있는 경험많은 버스광고 종합 대행사의 전문성을 믿어보고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은 케이엠기획입니다.

http://케이엠기획.kr

서대문구 마을버스 광고 샘플

금천구 마을버스광고샘플,

동작구마을버스광고샘플


영등포구마을버스광고 샘플


성북구마을버스광고샘플


성동구마을버스광고샘플


마포구마을버스광고샘플


강서구마을버스광고 샘플


서울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