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진구마을버스

서울 광진구 마을버스광고 종류및 광고가격,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7. 6. 5.

서울 마을버스광고는 거의 종류별 차이는없습니다만, 가끔 규격면이라든가, 가격면에서는 그 차이가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는 5개 노선이 운행중인데, 대부분 강변역,테크노마트를 경유하는 노선이며, 이들 광고가격은 서울 강남구와 강동구와 인접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임을 감안해서일까요? 와부바디 광고는 가격이 높습니다. 광진구마을버스 외부광고는 거의 to가 없군요~







마을버스 내부에 부착하는 광고중에서도 가장인기가 많으면서, 버스 한대당 한 장밖에 부착할 자리가 없는 중앙문이나,하차문 외부중앙문등은  거의 자리가 없고 내부광고중에 시트광고도 마찬가지 뜸하게 자리가 나옵니다.

내부벽면이나, 유리창광고는 그래도 다소 많은 공간이 있으므로 한 두자리 to는 만들어 낼 수 있는데,  내부광고는 기본적인 광고기간이 6개월 이므로 적은 광고비지만 대수와 기간을 곱하기 하면 꽤 많은 광고비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적당한 노선을 택해서 적당한 기간동안 적당한 광고를 하면 참 좋겠습니다.


마을버스 외부광고나 G마크광고,후면 광고 ,외부 중앙문광고등도 광진구에서는 가능한 광고지만, 좀처럼 자리가 안나오니 광고하기가 쉽진 않군요~ 꼭 필요한 시기에 과감히 광고비를 투자하여 홍보를 할 결심이 서 있다면, 마을버스광고를 포함하여, 근처 시내버스광고와, 마을버스나 시내버스 음성광고등으로 빈곳울 채울 수 있겟습니다.

서울 전체 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에서 100% 소화 가능한데, 타이밍과 광고디자인 ,예산등이 맞아 떨어지면 과감히 전화하세요~











광고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세부진행방법 ,기본적인 계약시 주의할 사항등은 케이엠기획 버스광고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케이엠기획.kr



서울 버스광고 ,마을버스광고,광진구마을버스광고,버스광고 ,버스 음성광고등 모든 친절 상담은 케이엠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