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산구마을버스

케이엠기획의 서울 용산구 마을버스노선소개및 마을버스광고사례,마이트리요가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8. 4. 16.

오늘은 서울 용산구의 4개밖에 없는 노선 안내해 드립니다.

한남동,이태원역, 해방촌,녹사평역,용산구청,남영역,용산역,용산전자상가,숙대등...으로 다니는 4개노선이 전부 다 입니다. 하나하나 노선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용산01번 마을버스는 좁은 이태원과 한남동 골목길을 돌아다녀야해서 소형버스 3대가 운행합니다.


마침 이번에 용산01번 마을버스가 다니는 노선에 새로운 마이트리요가 한남점이 개원을 해서 외부 G마크 광고를 하였습니다. 마이트리 요가 한남점은 께끗하고 잘 꾸며진 시설로 요가 수강? 을 희망하는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용산01번 마을버스 G마크광고를 하였는데, 디자인과 부착된 사진 먼저 보여드립니다.





광고 디자인은 원래 하나정도만 해서 여러차량에 같은 원고를 부착하는게 보통인데, 이번 광고는 차량 3대에 각기 다른원고를 만들어 부착하였습니다.  광고주가 직접 만들어서 제공하였기 망정이지 저희 케이엠기획처럼 버스광고 회사에서 디자인을 3개를 다 만들려면 비용과 시간이 3배가 소용한다는점~ㅠㅠ





또 한대의 차량에 부착한 광고는 다음과 같은 모습입니다~




용산01번 마을버스에 광고를 하면 이태원과 한남동 일대를 홍보하는데 최적의 수단이라 생각됩니다.

마이트리요가 한남점 사진입니다~




마이트리요가는 용산구 대사관로 66 건물  3층에 있습니다.

계속해서 용산02번 마을버스 노선은 갈월동 남영역, 해방촌,용산고등학교...이 방향으로 운행하는 버스이며 11대가 운행합니다


용산03번 마을버스노선을 보면 해방촌 경리단길~남영역~용산역으로 연결되며 6대의 버스가 운행중입니다

용산04번 마을버스노선을 보면 서울서부역과 숙대 효창동과 전자상가등으로 운행하는버스입니다, 9대 운행중~



용산구 마을버스광고문의는 케이엠기획에 하세요~


http://케이엠기획.kr

용산구 마을버스노선을 잘 살펴보시고 해당노선번호에 광고를 하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