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랑구마을버스

케이엠기획의 서울 중랑구 마을버스광고사례, jj슬림테라피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8. 7. 18.

케이엠기획의 서울 중랑구 마을버스광고사례로 'jj슬림테라피' 라는 마사지? 샵의 G마크광고를 소개합니다.


사실 나는 안가봐서 잘 모르는곳인데

태국 갔을때 전신 마사지 받은기억이 있는데, 거기랑 비슷한건지...아니면 약손명가? 이런곳처럼 바디관리를 하는곳인지...텔레비젼이나 드라마 영화에서 보면 이런 관리하는 장면들이 많이 보이는데, 요즘에는 보편화 된것인지...지식이 많지 않아 설명을 잘 못하겠네요~ 하지만 광고주한테서 전해 받은 사진 자료를 올려드리면 여러분들은 판단을 하실 수 있을거라 사료됩니다.

광고 내용을 보니까 1회 35,000원 ,1+1관리시 55,000원으로 해준다고 하고, 골치아픈분, 복부비만, 뭉친어깨와 목을  풀어주고, 얼굴을 필링이나 비타민으로 관리해주는등 여러가지 건강과 미용에 관한 관리를 해주는 샵입니다.

멀지 않아요~ 우리 동네(면목동 트윈스빌)에 있으니 전화해 보세요~






관리 받는 모습들인데요~사진을 많이 받았으나 일부만 보여드려도 판단 OK

잠시 마을버스광고 설명 좀 하고 갈게요~

중랑구 마을버스 02번은 7대의 버스가 운행하고 있는데, 그중에 한대는 버스가 작은 소형버스입니다.

신규로 jj슬림테라피를 단기간 홍보하려면 외부바디광고나 G마크광고를 하여야 했는데 to가 없어서 못했구요~마침 이 버스에 G마크광고 to가 나와서 이걸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중랑구에는 마을버스가 01번 하고 02번 두개 노선만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아예 마을버스가 없는 중구와 송파구 관할을 제외하고는 노선 수가 가장 적죠~도로망과 주거지역의 간격이 그리 넓지 않아 시내버스등으로 충분히 지하철과 연계가능한것이 이유인듯 하구요~ 마을버스로 중화역등으로 연계되는 01번,02번 두개 노선으로만 충분 한듯 합니다.



중랑구 마을버스는 비교적 노선 선택이 간단하므로, 광고하는데 그리 골치 아플것이 없네요~ 2개 노선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내부광고와 외부광고중에 하나의 종류를 정하면 광고to와 기간등을 확인해보고 케이엠기획의 견적을 받아 가격을 확인한후 디자인등에관해 상담하면 광고는 바로 진행할 수있어요~

내부광고로는 벽면광고나 유리창광고등의 to가 비교적 안정적으로 있고, 중앙문이나 시트광고등은 버스한대에 한 광고주밖에 할 수없으므로 자리가 항상 있는건 아닙니다.





다시 jj슬림테라피 사진을 올려보면 외관과 내부시설등을 볼 수 있겠습니다. 가격표도 나와 있네요~중랑구 마을버스 02번에 보시면 G마크광고로 홍보중이오니 이때 단골 손님으로 등록해 보세요~ 미처 다 보여드리지 못한 관리하는모습이나, 재료등이 있는데...직접 보셔야 확실하겠죠? 양해 바랍니다








이상 중랑구에 있는 jj슬림테라피 에서 마을버스외부 G마크에 광고를 한 사연을 보여드렸습니다~ 마을버스광고 문의는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에 문의 하세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