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사례(종합)

케이엠기획 서울 마을버스광고사례 관악02번 내부광고 집토스 부동산브랜드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8. 10. 16.

서울 관악구에 서울대학교를 통학하는 버스는 관악02번 마을버스죠~ 2호선 지하철 낙성대역에서 서울대학교 후문을 통해 공대를 돌아나오는 버스입니다. 17대의 버스가 등하교시간에는 풀로 운행합니다~

서울대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버스다보니 자취방이나 원룸등이 수요가 많구요~지금은 좀 약해졌지만 고시생들의 이용도 많은동네를 운행하는버스입니다.





이곳  구 봉천동이나 신림동에는 원룸이 특히 많은동네죠~ 마을버스광고중에는 버스외부에 부착하는 커다란광고는 짧은기간동안 임팩트있게 이미지를 홍보하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면에서 부담이 크고 또한 내용을 설명하는 시안을 만들어 붙이는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빠르게 운행하는 버스를 글씨 하나하나 읽어볼 보행자는 없겠죠~ 그저 무심코 보더라도 눈에 띄어야 버스외부광고이며, 이미지 광고입니다.




반면 내부광고는 비교적 디테일한 설명을 적어서 만들어도 버스 승객들은 다 읽어볼 수도 있고, 도한 이렇듯 특정 고객을 타겟으로 삼아 공략할 때는 해당 마을버스를 이용하는 주 승객에게만 홍보하면 되는거니까요~실제적인 고객 흡수 효과를 보자면 내부광고도 좋아요~



가격이 저렴하여 기본적으로 여러대의 광고를 여러기간동안 홍보 할 수있으므로 외부바디광고 가격을 나눠서 내부벽면이나 유리창 광고로 집행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 '집토스'라는 부동산 중개 브랜드는 아시다시파 임차인을 위해서는 더없이 좋은 조건으로 원룸이나 임차물을 얻을 수 있게 도와주는 신뢰할만한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케이엠기획과 더불어 일주일전부터 광고디자인을 하고 인쇄를 하여 부착하기까지  깔금하게 광고를 진행하였고, 이에 부착했던 광고사진이랑 공개하면서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혹 블로그를 보시거나 관악02번 마을버스에 부착한 집토스  내부광고를 보시게 되면 기왕 부동산 중개업소를 이용할려고 맘먹었던 예비 임차인 께서는 여기 집토스에서 알아보시면 어떨까요.


자취방이 시급할땐 집토스를 검색해보세요~ 중개수수료가 없답니다~ㅠ

서울 마을버스광고회사 케이엠기획은 관악구뿐만아니라 서울전역의 마을버스광고를 진행합니다.

위 집토스처럼 벽면광고나 유리창광고를 진행해도 좋고 또한 다른 마을버스광고 종류를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마을버스 음성광고나 서울시내버스중에서 관악구 위주로 운행하는 지선버스 외부광고나 중앙문광고를 이용해 광고도 가능합니다만, 한정된 예산으로 집중된 타겟을 공략하기에는 특정노선을 정해서 마을버스광고로 진행하시는게 무난합니다.

많은 정보를 더 보시려면 '케이엠기획'을 검색해 보셔도되고 직접 문의 하시려면 아래전화로 카톡이나 문자 혹은 통화도 가능합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