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모집)광고

케이엠기획의 서울 관악구 07번 마을버스광고 꿈그림스터디카페 홍보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9. 2. 23.

서울 관악구 마을버스광고사례로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서 유일하게 운행하는 관악07번 마을버스광고를 소개합니다.  7번출구에서 숭실대방면 우성아파트와 푸르지오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서울대입구역까지 짧은거리를 반복하는 버스입니다. 5대가 운행하는데, 그중에 4대정도가 정규 운행하는것 같습니다.

외부바디광고는 이미 to가 잘 안나오는구조로 바뀌어서, 내부광고만 가능한데요~ 짧른 운행 노선이지만 대상 주민들의 인구밀집도가 높고, 상품 구매력이 높은지역이라 마을버스광고 인기가 많습니다.

꿈그림 스터디카페의 경우는 내부벽면광고와 내부유리창광고 각각 2대씩  남은 to를 흡수하였습니다.


강남고려병원에서 관악푸르지오와 봉천우성아파트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을버스내부광고는 마을버스한대당 한달간 광고를 진행하는가격을 2~3만원이면 할 수있습니다.

단 광고기간을 6개월정도 해야하는 옵션이 있지만요~






어쨌든 이런 짧은구간에 몇대 안되는 노선의 경우는 광고비용 부담이 없고 무한 반복 노출되어서 버스승객들에게 홍보하는데에는 충분합니다.

꿈그림스터디카페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실게요~ㅎ


휴게실 모습이구요~ 아래는 스터디룸


개인좌석들이 앉아서 공부해 보라고 손짓하는것 같네요~ㅎ

아래 집중실 분위기도 집중하기 참 좋아보입니다~


마을버스광고중에 다른내부광고인 중앙문이나 시트광고, 하차문광고는 이보다 더 비싸지만 현재 to가 없네요~







이 노선뿐 아니라 낙성대역에서 서울대와 인헌동으로 운행하는 관악02번과 04번 봉천역에서 현대시장과 관악드림타운으로 운행하는 관악01번마을버스도 충분히 광고할 수있는 주변 노선들입니다.

서울마을버스광고, 관악구마을버스고아고는 케이엠기획입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