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작구마을버스

동작구마을버스광고 노선파악 필수 동작15번 16번 마을버스음성광고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0. 5. 15.

안녕하세요? 마을버스음성광고사례입니다, 동작구마을버스중에서 좌로는 총신대근처마을에서~이수역과 남성역등 7호선 지하철역과 2호선 사당역,낙성대역등을 끼고 주변 마을과 아파트단지등을 운행하는 노선들이 광고를 하는데에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길건너 방배동은 서초구 지역이라 광고가격이 20%이상 훨씬 비싸고 주거지역과 연계되는노선으로 서초구에 뒤덜어지는 동네가 아니므로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은 지역이 이곳 동작구 동편지역입니다.

사당3동주민들이 가깝고, 총신대와 숭실대 등의 대학도 가까이 있습니다~

이번에 음성광고를 한 ITC 영어교습은 동작15번마을버스와 동작16번 마을버스에 하였습니다.




동작15번 마을버스는 남성역(사당시장방면버스)정류장에 도착할때 들을 수있고요~ 동작16번마을버스는 남성초등학교,사당청소년문화의집(종점방면)도착할때 안내방송을 들으신후 홍보 음성광고를 들으시게 됩니다.

마을버스음성광고는 승객이 듣고싶다고 듣고 안 듣고싶다고 안들을 수있는게 아니라 강제적으로 들을 수밖에없는 방송광고라 가끔 민원의 소지도 있습니다만, 광고를 낸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많은사람들이 듣고 광고효과를 거둘 수있기를 바라겠죠~ 15번과 16번이 전체 7대가 운행하고 하루에 15회이상 운행하므로 한번 운행할때마다 평균 10여명만 듣는다고 해도 하루평균 하루 천명정도가 들을 수 있는 광고입니다~

광고내용만 좋다면 바로 효과가 올라올 수밖에 없는 광고종류입니다. 참고로 서울시내버스음성광고도 있지만 정류장 기준으로 별도의 등급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는 구조이므로 별도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시나리오는 11초분량으로 여성 성우분이 녹음을 해서 버스에 게첨하는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녹음비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시나리오를 잠간 들어보면 이렇습니다.


"유학갈 필요 없습니다~교포영어샘의 온라인과 방문수업, 검색하세요 입으로영어 ITC통역스쿨"

이곳 동작15번과 16번노선을보면 초등학교도 있고 학부모님도 마을버스를 타고가시다가 들으시게되면 원어민 영어발음과 온라인으로 수업하고 또한 방문수업도 해주는 ITC통역스쿨에 관심 가져보세요~



1599-0205번으로 문의하시고요~

동작구마을버스부착광고라든가 서울전체 지역별 마을버스광고 전반에 관해서 문의사항 있으시면 케이엠기획 버스광고전문회사로 물어보세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