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구마을버스

서울 강남구 마을버스노선및 광고가격안내,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1. 5. 22.

버스광고회사입니다. 서울 강남구는 시내버스광고가격이 가장 비싼지역이므로 마을버스광고가격 또한 비싼편입니다. 주요노선으로는 강남구 중심지역을 운행하는 강남07번노선과 강남08번노선이 가장 중심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삼성동 역삼동등을 두루 운행하는 노선이기도 하죠~ 신사동 압구정동 지역은 마을버스가 노선이 없는데 그나마 강남08번이 핵심이도요~ 하지만 이들 노선은 to가 거의 없습니다.

마을버스광고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말입니다. 세트로 광고를 할 경우 100만원의 비용이 들어가므로 서울 다른 변두리 지역 노선에 비해서 30% 이상 비싸다고 인정하지 않으면 to확보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강남01번이나 03번 05번, 06번 10번등은 일부 to순환이 되는경우가 있으므로 저희 케이엠기획처럼 마을버스를 전문으로 하는 광고대행사에 연락해 보시면 됩니다.

일부 노선에 마을버스 내부광고로는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내부광고의 장점을 잘 파악 하신후 광고를 시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을버스를 타고 다니는 승객들이 이 광고를 보면 효과가 있을거라는 기대가 있다면 내부광고를 하면 됩니다. 서만층이거나 학생이나, 주부, 노인분들의 경우 마을버스를 타고 다니는 비중이 높은 계층이므로 노선의 종점이 어디를 향하는지에 따라서 효과를 판단 해 보면 되겠죠~ 보금자리 주택단지나 임대주택단지등으로 운행하는 마을버스의 경우에 효과가 좋을 수도 있다는...

일단 광고를 하기위해서는 마을버스노선 파악이 중요하므로 해당 지역 노선을 정해서 광고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남구 마을버스노선 한눈에 볼 수 있게 알려드릴게요~

서울마을버스광고 위주로 다양한 사례를 검색해 보시려면 케이엠기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 보실 수있습니다~ 블로그를 보시면 공부가 됩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