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원구마을버스

노원구 마을버스광고사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나우, 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으로~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2. 10. 11.

노원구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의  지금 행복하자 캠페인 '나우' 학교는 개인 학업, 관계등의 문제로 학교생활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이 소속학적을 유지하며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서울시 교육청 지저정 대안교육기관입니다 '나우' 에서는 이야기 상대가 필요할때는 상담해주는 사업은 물론 노원구 청소년 안전망도 구축해 줍니다. 긴급대응체계를 구축하고, 등굗우미, 위기청소년 1대1맞춤형 사례 관리를 합니다. 학교밖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를 중단했지만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학생에게 길을 안내해 드리고 있답니다.

노원구 마을버스 내부 하차문과 1224번 버스 중앙문 광고 이미지
마을버스 하차문 광고 부착 모습
1224번 시내버스 중앙문 부착모습

마을버스광고나 시내버스광고등 서울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에서 진행 하시면 처음 단계(광고 제안과 견적)부터 마무리(광고물 부착과 결과보고)까지 돕부러진 일처리로 고객만족을 드립니다. 작은 광고부터 큰 광고까지 두루 상담 가능합니다. 위 마을버스나 서울시내버스 내부광고와 더불어 진행한 마을버스외부광고도 노원구 청소년 상단 복지센터의 활동에 관한 좋은 내용을 간추려 담았습니다.

오늘이 행복한 청소년이 내일도 행복 합니다... 마치 제 개인 인생 슬로건과 비슷하군요~ㅎㅎ

노원구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 1층에는 카페가 있고, 2층에 상담실이 있네요 3층이 꿈드림(검정고시), 4층이 대안학교 이렇게 갖춰져 있습니다.

서울시 노원구 수락산로 212-19   전화는  02-2091-1388 입니다. 연락하고 방문해 보세요

마을버스 G마크광고는 외부부착광고로써 바디광고 티오가 없을때나 가격부담을 줄이고 싶을때 효율적인 광고입니다.

한달에 40~50만원(제작비,부가세별도)정도의 비용으로 주민들에게 널리 홍보할 수있는 마을버스외부바디광고 옥외광고로써 그 역할이 소문이 나있어서 항상 인기 만점인 광고수단입니다. 마을버스광고네 대한 추가 자료는 저희 케이엠기획에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찾아 보시면 다양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