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종류)설명

마을버스광고중 외부G마크 광고샘플모음, 케이엠기획 양권수부장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2. 6. 27.

 

 

 

안녕하세요? 케이엠기획양권수 부장입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서울및 수도권의 마을버스및 지선,간선버스 의 버스외부광고및,내부광고,음성광고등 모든 영업을 대행하는 매체사이며,기획사이며,대행사입니다.

 

흔히 시내버스 외부광고를 아시는 분은 마을버스도 외부광고하면 바디와 서울사랑면(간선,혹은 G마크)광고를 분리하지않고 일체 같이 광고를 하는걸로 알고 계시는데, .....

 

마을버스는 외부바디광고(차도면 가로 3미터x세로1미터+인도면 가로 250cmx세로50)와

     G마크(바디외 버스 양쪽에 G 자 마크가 있는 부분 )광고를 분리해서 각각 광고료를 받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차도면+인도면 공히98x96cm통상 가로세로 1미터라 불리움).

금액은 통상 15만원선입니다.

 

외부광고중 바디 광고에 대한 선호도가 크고 그 효과 또한 G마크 광고보다는 클 수밖에 없지만,

g마크 광고 역시 똑같은 외부 광고 입니다.(바디광고가 요술램프라면, G마크광고는 요술반지?).

그러나 차이가 없다면 왜 바디 광고와 G마크를 구분해서 광고를 할까요?

그냥 바디광고 하고 말지..문제는 광고비가 차이나는것때문이죠

금액차이 대비 효과,평가?...해볼까요?

예를들어 외부바디 35만원에 광고를 하시는거나 G마크 15만원에 광고를 하시는거나 둘다 버스 밖에 있는 고객들에게 노출되기는 마찬가지이기때문에 광고 문안(문구)만 잘 만들어서 게첨 하시면 바디광고 한대 할 금액으로 g마크 3대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부천장이나 유리창,중앙문,시트커버등 광고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있지만은요...

저는 외부광고로서의 효과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G마크광고 적극 추천 합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외부광고로서의 효과를 충분히 만끽할 수있는 G마크광고 적극 권장합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에서는 서울시내 G마크 광고의선두주자로서,거의 전 노선에 매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체사로서 가격경쟁력 또한 큰것이 장점이니, g마크광고를 생각해 주시고 결정되시면 바로 전화 주세요. 잘 해드리겠습니다.(노선과,광고종류를 알고있지만, 견적이필요하시면 E메일 주소를 주세요...별도로 보내 드릴께요)

케이엠기획 기억해 주세요...

광고문의 010-2526-0498 양권수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