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종류)설명

마을버스광고 부착상태및 광고상담 해드립니다.동영상 설명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4. 2. 14.

서울에만 해도 옥외광고 대행사가 많고,시내버스,마을버스,지하철,기타 교통수단에 관련된 광고가 엄청납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인터넷 뿐 아니라 모바일을 이용한 광고가 대세이기도 하죠.
디자인을 겸하는 회사와,바이럴 마케팅회사,지하철역사나,버스정류소,음성광고등을 이용한 홍보등 다양한 광고 시장에 살고 있죠.
하지만 특정지역을 타겟으로하고 모든 계층을 아우르며, 불특정 다수에게 홍보되어져서 좋을 수 밖에없는 대표적인 옥외광고는 아직까지 역시

 

마을버스광고 이죠. 서울에는 마을버스광고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지역별로, 노선별로,혹은, 내부광고와 외부광고등을 구분으로도 여러 광고 회사들이 영업을 하고 있고요...
저희 케이엠기획 역시 서울의 대표적인 버스광고 대행사로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을버스외부광고나 외부G마크광고만해도..강북구,강서구,금천구,관악구,노원구,도봉구,동작구,마포구,성동구,서대문구,영등포구,종로구,중랑구...등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회사입니다.
아쉽지만 몇군데..직접 매체사가 아니더라도, 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시내버스외부광고나,음성광고등도 경쟁력있는 회사 입니다.
여기 카테고리에서는 서울의 일부 노선에 나가서 제가 마을버스광고를 알기 쉽게 동영상으로 찍어서 가져와 일부 설명을 곁드렸으니,버스광고의 매력을 찾아내셔서, 광고에 적극 참여해 보세요,
특히 새로 개업한 사업장이나,병원,의원,학원등에서는 마을버스광고를 이용한 홍보가 현재까지도 대세를 이루고 있으니,한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역사 포스터나,와이트컬러,조명광고,기둥광고,시내버스음성광고,정류소광고를 포함하여 여러 광고를 포트 폴리오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을 미처 못한 다른 옥외광고나 모바일 광고등도 상담해 드립니다.

 


 

 

 

 

 

 

 

 

 

케이엠기획 양권수 부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