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종류)설명

마을버스광고종류, 서울마을버스기준,부분별 설명,제안서,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6. 6. 17.

마을버스광고를 하고 싶은데 가격좀 알 수 있나요?

이 질문이 가장 많고,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죠, 그래서 그때그때 알려드리고는 있지만, 대략적이고 통상적인 금액만 알고 가실뿐 정확한 광고종류,위치별 부분별 어떻게 부착되어있고 용어는 무어라고 하는지, 또한 지역별로 노선별로 광고가격이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알려면 전화상으로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광고를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 이라면 몇마디 알려드리면 바로 캐취하시는분도 계시지만, 대부분 처음 광고를 하시는 분들이 저의 블로그를 통해 문의를 하시고 계시는데요~

그림이나 몇장의 사진 예시를 통해 미리 알려드릴테니, 이 블로그 카테고리를 보시고 문의하시는 분은 질문을 요약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노선별,종류별,to 와 마을버스광고가격,약정최소기간,광고시안(디자인),계약 등...이정도만 알려드릴 수 있다면 바로 견적서를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서울 ,마을버스광고를 하고 싶으신분은 저희 케이엠기획을 잘 방문해 주셨으니 안심하시고 저와 광고를 진행해 보죠~

마을버스광고가격은 서울에서도 지역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서울 시내버스외부광고와 마찬가지로 강남구,서초구 지역을 경유하는 버스는 가격이 높고요~이 지역과 더불어 양천구,강동구,강서구,광진구,노원구,동작구,마포구,성동구,성북구,은평구,종로구에 가격이 비싼 노선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로구,금천구,관악구,강북구,도봉구,마포구,서대문구,영등포구,중랑구지역에 다소 저렴한 노선들이 포함되어 있고 하니, 가격을 문의하실때는 정확한 노선을 제시해 주지 않으시면, 대략적인 광고가격만 들을 수 밖에 없습니다.

광고를 하기위한 마을버스노선은 요즘엔 인터넷 검색으로 충분히 알아보실 수 있으니 한번정도 검색해 보시고 문의하시는것도 좋겠죠~

아래는 성동구 마을버스광고 제안서를 보내드린 자료 인데요, 성동구 신금호역 주변을 경유하는 마을버스를 찾아 제안 드린겁니다. 광고주가 원하던 성동01번이나 성동08번은 신금호역과 거리가 멀어서 다시 노선을 정리하여 보내드린 케이스입니다.

지역별 ,노선 종점지역에 위치한 로컬병원이나,학원,스포츠센타,마트,등...이 마을버스광고를 할때 필요한 제안서 입니다.


















서울마을버스광고와 시내버스광고,기타 옥외광고문의는 케이엠기획에 문의하세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