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스광고제안

마을버스광고 시내버스광고 버스음성광고 케이엠기획으로 다 통한다~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6. 8. 31.

안녕하세요? 케이엠기획입니다


서울시내버스광고(외부,중앙문,음성),서울마을버스광고(내부,외부.음성),경기도일반버스광고,경기도 마을버스광고,광역버스광고, 모두 케이엠기획에서 처리합니다.











서울마을버스 외부광고(바디,G마크,후면광고)와 내부광고(중앙문,시트,벽면,유리창,노선도,슬라이드,음성) 모두 케이엠기획에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시내버스외부광고의 등급별,노선별 판매방침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서울마을버스와 경기도,특히 광명시,안양시,시흥시,부천시,인천광역시,고양시,성남시,안산시,하남시,구리시,남양주시,의 버스광고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남부권 금천구,구로구,동작구,관악구.영등포구를 중심으로는 전문성을 특히 발휘하고 기동성을 발휘하여 상담에 최우선으로 응답해 드리고 있으며,양천구,강서구,마포구,서대문구,은평구,용산구,종로구,서초구,강남구,성동구,광진구,동대문구,성북구,강북구,중랑구,노원구,도봉구,강북구,등 서울 23개구의 1500여대의 마을버스 전체 노선을 다 취급하고 잇습니다.



패키지 광고와 포트폴리오 제안으로 소비자에게 알맞은 광고를 제안해 드리고 있으며,광고 가격면에서도 절대 착한가격으로 영업을 하고 있으며, 정찰가 제도가 시행중인 시내버스외부광고나, 음성광고등은 정확한 근거 데이터를 제공해 드려서 광고주님들이 현혹되어서 광고하는 일이 결코 없으며, 광고 진행중에도 어떻게하면 효과를 더 낼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함께하고 방법을 간구합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서울과 경기도의 버스광고 전문 업체로서 오랫동안 그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행여 저희 케이엠기획에서 진행해 드리기 어려운 노선이 있을경우에는 그 루트를 찾아 광고주에게 직접 소개해 드리고 있으며, 관공서나,시민들의 분실물이나 행사 상담등 버스나 마을버스관련 정보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도 마을버스광고와 시내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에 믿고 맡겨 주세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