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대문구마을버스

서대문구 신촌역~연희동 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에 문의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6. 11. 20.

안녕하세요?

서울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에서 전체 노선에 대한 문의를 받고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25개구 중에서 마을버스노선이 없는 중구와 송파구는 마을버스광고 대신 시내버스광고를 권해 드리고 있으며, 서울시내버스에는 내부광고가 중앙문이나, 파노라마,동영상광고등 제한적으로만 가능하고, 마을버스광고에만 가능한 벽면광고,유리창광고,슬라이드광고,시트광고,노선도광고등을 해보시면 어떠냐고 권해드리기도 합니다.



서울 마을버스광고나 시내버스광고나 외부광고는 가격이 40만원혹은 50만원정도가 가장 저렴한 노선으로 광고할 수있는가격이며, 이는 한달동안 부착하는 광고비용중에, 제작비와 부가세를 제외한 비용이므로, 만만치 않은 가격임을 염두에 두시고, to나 효과등을 문의하시면 좋겠죠, 서울시내버스외부광고는 5섯~6군데 전체를 부착해 드리는가격이며, 최고125만원짜리 노선도 있는데,이는 강남구를 경유하는 버스에 붙여진 가격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 주변을 경유하는 노선중에 시내버스노선 A등급 광고가격은 270번271번등...간선버스 평균가격이 80만원정도 하고요~제작비 10만원 부가세 10% 감안하면 99만원이 소용됩니다.

시내버스 외부광고 한대를 한달 하려면 이정도 금액을 준비하셔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그래서 마을버스외부 바디광고(버스 양면부착하는 3미터x1미터크기의 차도면과 2미터50cmx50cm 크기의

인도면 광고 두개를 부착)를 먼저 고려하는데,마포구와 서대문구에 걸쳐 있어서 가격이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부광고는 기준가격을 크게 벗어 나지 않고 말입니다.



신촌역에서 서대문구 연희동 방면으로 두개 노선이 운행하는데, 서대문 03번과,04번입니다.

서대문05번도 신촌역을 회차하여 운행하지만, 아현동 방면으로 다니는 노선이고요~



마포구 노선은 마포07번,08번,09번,10번,11번,12번,13번,14번이 모두 신촌 오거리를 경유하는 노선이라서, 전체노선을 전부다 광고하기에는 보통비용이 소요되는게 아니라, 병원이나 학원,백화점,공연행사,이런 광고가 주요 고객일 뿐,

한개노선이나 두개 노선정도만 선택해서 소규모로 경제적인 광고를 진행 하려면, 노선선택과 광고종류 선택을 잘 해야 합니다.



마을버스내부광고는 기본으로 6개월 이상 광고만 가능하므로, 이런 모든 점을 고려해 종합적인 판단을 해야하는데, 광고 경험이 없으시다면? 걱정마세요~케이엠기획에 문의 하시면, 광고를 진행하는데는 긍금한점을 해소 시켜 드리니까요~

물론 광고 효과는 광고를 해봐야 그 답이 있는것이므로 상담과정에서 솔직한 대화를 통해 광고를 결정 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번주부터 영하권으로 내려가는 기온이 되면, 몸도 마음도, 기타 작금의 많은 변화도 한꺼번에 얼어 붙어 버릴 수 있으므로, 투자 개념의 마을버스광고는 내부벽면광고 정도로 가볍게 시작하는방법도 있고...외부광고로 짧은기간 승부를 보는 방법도 있겠죠~ 앞서 언급한 서울시내버스광고, 특히 중단거리 위주로 운행하는 마을버스와 같은 초록색 지선버스 외부광고를 함께 고려 해 보시기도 하면 좋겠어요~



광고시안(디자인)은 소스만 잘 전해 주시면 예쁘게 만들어 보겠구요, 디자인을 좀 하실 수 있으시다면, AI(일러스트)나

포토샵(PSD)등으로 규격에 맞게 만들어 보내 주셔도 되구요~

인쇄에 적합하면, 일주일 정도의 여유 내에서 부착을 완료할 것이며, 사진이나,설명서등으로 완료보고를 해드릴 것입니다.

어찌하면 효과가 있을지  함께 상의 해봐요~



더 필요한 자료 검색은 저희 케이엠기획 홈피 방문도 해 보시고요~ 다양한 광고사례와 설명이 있습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