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버스(마을,시내)음성광고

서울 마을버스광고와 시내버스광고 음성광고제안서,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8. 8. 9.

안녕하세요? 배탈이나 안과질환등 건강에 주의 하셔야 하는 계절입니다.

케이엠기획은 서울 마을버스부착광고와 서울시내버스, 경기도 버스들의 광고를 주로 하고 지하철이나 쉘터등 움직이는 매체를 이용한 부수적인 홍보도구를 광고접수하고 시행하는 회사입니다.

버스나 마을버스에는 음성광고라는걸 하는데, 경기도 일반버스 음성광고는물론, 서울시내버스음성광고와 더불어 서울 마을버스음성광고도 케이엠기획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버스를 예로들면 마을버스광고와 시내버스광고는 음성광고가격을 견적하는방법이 다른데요~ 마을버스처럼 버스노선단위로 진행하는 소극적 방법이 있는가 하면, 서울시내버스나 경기도 일반버스,인천버스처럼 버스 정류장을 기준으로 1일 경유(운행)하는 모든 버스(단 서울이면 서울, 경기도버스면경기버스..등으로 분류됨)에 GPS로 구간을 지날때마다 방송으로 홍보하는 포괄적인 광고가격운영체제로 하고있가는점이 다릅니다.




예를들어 서울 강서구 어느지역을 음성광고로 홍보하고자 할때 어찌 해야하는지 방금 제안서를 보내드리고 나서 ,여기 블로그에도 올려 버스 음성광고를 하고자 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마을버스음성광고는 버스 한개 노선을 정하면 그노선 전체 운행대수를 파악하여 대수x단가(25,000원)를 곱하여 가격을 정합니다. 1개 구간을 지날때 11초정도 성우목소리가 들리는데요~ 사전에 녹음을 해야합니다.54글자정도로 맞추면 거의 정확합니다. 음성녹음비는 1회 20만원입니다.



서울시내버스나 경기도 일반버스등은 1개 정류장 구간을 지날때 그해당 정류장을 지나는 모든 노선버스들의 운행회수를 파악하여(사전에 자료화 되어있음) 그 회수가 하루 500회를 넘는지 안넘는지...1,000번이 넘는지 안넘는지등...견적표에 따라 가격이 매겨져 있습니다. 한 구간내에 이미 다른 광고가 방송을 하고 있으면 그광고 계약기간이 종료한 후에 내 광고를 할수이지만 기존 광고가 계속 연장하여 광고를 하거나 다른광고가 먼저 예약을 하거나 하면 내 광고는 못하게 됩니다.



보통 마을버스는 6개월이상 계약을 해야하구요~ 시내버스는 3개월이상을 진행해야 합니다.

케이엠기획에서는 버스와 마을버스 음성광고를 일정에 맞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