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버스(마을,시내)음성광고

마을버스광고 서울 양천구 마을버스음성광고사례, 최명하 집중력 체형 재활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1. 11. 5.

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 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 오늘은 서울마을버스광고를 진행한 양천구에 위치한 최명하 집중력 체형 재활 사례입니다. 마을버스음성광고는 노선별로 원하는 정류장에 버스가 도착하기전에 중간에 행선지 아내방송이 나오고나면 홍보성 광고가 방송되는데요~ 약10초정도 짧은시간 중요한 워딩만 시나리오를 만들어서 녹음을 한후 방송하게끔설치되는겁니다.

마을버스광고중에 음성광고를 선택하신분은 버스 승객들에게 지속 반복적인 청각 세뇌효과를 기대하여 의뢰하시게 되는데,  이곳 양천구 목동아파트단지정류장은 학생들이 많은 학원들이 밀집한 상가 지역이 있습니다. 3단지 5단지 상가들이죠~ 학생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는방법중에 마을버스음성광고를 한 경우입니다.

보통 마을버스 부착광고들을 많이 하셔서 내용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디테일한 설명도 곁들이고 하는방법이 효과적일것 같긴한데...사실 간단한 몇가지 단어 만으로도 충분히 홍보가 가능한 업종(대형병원이나 학원 공공기관 캠페인등...)은 음성광고로 하는것이 더 기억하기 좋죠~ 이미지가 머리속에 박히게 된답니다.

오늘 방송광고를 하게된 최명하 집중력 체형 재활에서는 대형 매체는 아니지만 특이한 독보적인 방법으로 집중력을 키워준다는 의미로 하는홍보라 언어를 나열하는방식인 음성광고를 택하셨네요~ 내용을 잠시 들어볼까요?

"목통증 요통 편두통을 30분만에 시원하게 해결합니다 , 현대 월드타워1층 최명하 집중력 체형 재활 010-5292-1246"

마을버스음성광고는 시내버스음성광고와 광고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광고가격 책정방법도 다르구요~ 처음에 녹음 제작비가 추가되는건 같지만 정류장별로 경유하는 모든 서울시내버스 전체 방송회수를 개수해서 가격을 등급화하고 책정하는 시내버스광고 가격책정방법과 다르게 마을버스광고는 각각 노선별로 전체 운행대수에 단순히 단가를 곱하면 가격이 되는겁니다. 예를들어 양천01번의경우 10대x 25,000원은  월 25만원 x 광고기간 최소 6개월이상....

현대월드타워 오피스텔 1층에 최명하집중력체험 체형 센터가 있다하니 가시면서 들러 물어 보세요~잡 생각이 많은 사춘기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집중력이 최고의 학습 방법입니다.

저희 케이엠기획 마을버스광고회사는 부착광고와 음성광고 모두 전문적인 광고대행사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ttp://케이엠기획.kr 

 

케이엠기획

케이엠기획은 서울 마을버스광고,서울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 전문회사입니다 지하철광고등 옥외광고는 케이엠기획! 견적및,제안서 성실제공합니다.

xn--ok0b526bv8a1zpiyj.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