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버스광고

남양주 하남 광주 성남지역 일반 버스광고효과는 서울버스광고 못지 않습니다.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9. 1. 15.

광고효과라든지 광고가격면에서 효용성을 따져보면 경기도버스이면서 서울을 진입하는 버스에 광고를 하는것은 비교적 값비싼 서울버스광고비용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서울 강동구나 중랑구 송파구는 물론 동대문구,광진구 등까지 진입하면서 서울 동부지역과 경기도 동부권역의 버스광고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경기운수 대원고속등 수천대의 버스가 이곳에 집중되어 있으므로 더욱  홍수처럼 쏟아지는 많은 량의 버스광고를 소화해 주고 있는지역입니다.

더구나 서울마을버스는 중알구에는 두개노선밖에 없고 강동구는 3개노선 ,송파구는 아예 운행하지 않으므로 일반버스에 광고를 하는 비중도 높은것이죠~

서울시내버스를 하더라도 충분히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도 있지만 경기도 일반버스의 홍보수단으로써의역할은 무시할 수 없을정도의 물량입니다.

저희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는 서울시내버스와 서울 마을버스광고를 중점으로 하고 있지만 경기도 동부권의 일반버스광고도 친절히 상담 진행 해드리고 보다 알찬 견적으로 모시고 있아오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버스광고의 규격은 대형버스와 중형버스에 따라 약간 차이는 있지만 81번과 112-1번버스의 잔여 to중에 광고가 진행되차량은 외부바디 차도면은 300cmx100cm(중형) 이고 인도면은 250cmx50cm입니다. 사랑면(G마크)는 70x50cm이거나 80x80cm 양면으로 부착되며, 후면광고는 공히 230cmx22cm크기입니다.





버스 내부광고는 중앙문이나 격벽광고, 유리창내부(세트)광고가 있으며 가격도 적당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버스가 어디를 지나가는지 어느노선버스에 광고를 하면 좋을지 어떤광고를 하면 예산에 맞춰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있을지 궁금하실 수도 있겠습니다.광고진행하였던 노선을 캡쳐해 보면 이런 그림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다 알 수있게 되어 있으니 한번 미리 알아보신후 문의해 주시면 일이 수월하겠습니다.


81

112-1

노선 운행 경로를 알면 광고준비는 절반을 한것입니다.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는 다양한 광고사례를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고 있아오니 방문해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케이엠기획.kr

문자나 카톡 전화 문의는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