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버스광고

광명시버스광고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철산동 운행하는 17번버스광고사례,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9. 12. 31.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광명점 버스광고사례입니다.

철산동 광명경찰서 바로뒤, 철화빌딩에 있는데 7호선 철산역2번출구에서 나오면 킴스클럽이 있고 그건물을 지나 광명경찰서방향으로 가다보면 왼쪽으로 4층에 보입니다.





뷰티스쿨은 학교인지 학원인지 잘 모르겠지만 스쿨이 들어가 있으므로 학교개념으로 커리큘럼을 진행하는 학원이겠죠?

메이크업, 네일아트,헤어,피부 등 미용학원이나 미용학교에서 가르치는 종목별로 따로 수강하는지, 전체를 다 수강하는지는 못 물어봤습니다. 아래 버스광고시안에 전화번호 있으니 직접 문의 해보세요~






경기도 광명시는 소하동 일부구간을 다니는 마을버스를 제외하면 거의전부 화영운수 일반버스가 운행합니다. 7호선지하철이 생긴후로 서울과 연결되는 교통편이 수월해 지기는 했지만 서울 금천구에서 광명동으로 한번 가 보려고 했더니 다니는 노선이나 수단이 많아 보이지는 않더군요~ 하여튼 광명17번버스노선은 광명시 전역을 운행하는버스처럼 노선이 중장거리예요~ 전체 운행대수도 20대가 넘죠~ 여기에 버스외부광고를 하면 상당히 많은 인구가 이광고를 볼 겁니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제가 내부시설도 직접 사진에 담아봤는데, 개원한지 얼마 안되서 인지 정말 깔끔하고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광명시버스광고설명을 마저 하자면 버스양면에 부착하는 광고를 바디광고라고 하고 이걸 버스한대에 부착하고 한달기간을 광고하는것을 단가(가격은별도 문의하세요~)를 매기고 거기애 버스광고를 제작하고 부착하는데 5만원정도의 비용이 추가되죠~ 광고 디자인은 디자인전문회사에 맡기면 꽤 많은비용이 들어가니까 직접 ai(어도비 일러스트)로 만들거나 포토샵으로 만들어 보세요~ 아니면 광고회사에 부탁해야하는데 간단한 시안이라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광명시 일반버스광고는 내부광고도 가능하지만 기간이 주로 6개월단위로 진행하는 광고라서 중앙문 한대만 하더라도 광고비만 30만원+제작비등..)이 들어 갑니다. 이런광고에 대한 설명은 서울마을버스광고와 유사하므로 저희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 홈페이지에 들러서 이해 하시길 바랍니다.

HTTP://케이엠기획.KR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위치입니다. 미용에 관심있거나  미용사를 꿈꾸고 계시는분 국가자격증과 해외진출도 노려보시고 이곳 sbs아카데미 미용학원에 문을 두드려 보세요~ 경기도 광명시뿐 아니라 서울마을버스광고등도 케이엠기획과 상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