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구마을버스

구로구 문화행사 고척동 메이크구로페스타 마을버스광고홍보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1. 11. 2.

구로구 고척공구상가에서 해마다 펼쳐지는 "메이크 구로페스타" 공구상가에서 무슨 문화 행사? 저도 궁금했습니다만, 페이스북이나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등에 들어가보면 동영상으로도 홍보가 되어있고 또 구로구민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행사이므로 잘 아시는분은 잘 아시겠다는생각입니다.

11월13일(토) 구로구의 역사를 함께해온 '공구' 를 주제로 공구상가 장인분들과 참여작가님들의 콜라보로 구성된 연주? 라고 할까요? 전시/체험/아뜰리에등...13일(토)~11/14일(일) 이틀간 펼쳐지고요~ 온라인및 기타 행사는 이달말(11월28일 일요일) 까지 연결 된다고 합니다~

다양하고 색다른 이색경험을 한번 해보세요~ 코로나 위기에서 점차 벗어나 어제부터는 with 코로나로 모임과 거리등에 제한이 풀렸으니.... 구로구 주민들 특히 구로동 고척동과 개봉동 주민들은 나들이겸 방문 한번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구로구마을버스광고중에 G마크광고를 선택하셨구요~ G마크광고라는것은 면적은 외부바디(큰광고)에 비해서는 좀 작지만 그래도 보스 바깥에 부착되어 있어서 마을버스승객뿐만 아니라 보행자들과  운전하는 분들의 눈에 보이는 광고입니다~

 마을버스양면에 부착하며 한달간 부착하는데 제작비와 디자인비등을 포함해서 한대당 20여만원정도 비용이 들어갑니다. 서울시 전체 마을버스들의 가격형성대로 보면 동네마다 차이는 좀 있겠지만 바디광고가 50만원~60만원 들어가는것에비하면 3분의1비용입니다. 마을버스는 광고종류가 다양한편이라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외부광고에만도 바디광고 G마크광고, 후면광고가 있고, 마을버스내부광고는 벽면광고, 유리창광고, 중앙문광고,시트커버광고등이 있습니다.

케이엠기획 서울 마을버스광고대행사를 찾아서 구로구마을버스광고를 한번 해 보세요~ 학원이나 병원 의원등의 광고를 많이 하지만, 일반 생활밀착형 업종의 다양한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http://케이엠기획.kr 

 

케이엠기획

케이엠기획은 서울 마을버스광고,서울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 전문회사입니다 지하철광고등 옥외광고는 케이엠기획! 견적및,제안서 성실제공합니다.

xn--ok0b526bv8a1zpiyj.kr

구로06번마을버스는 고척공구상가앞을 경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