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의원,한의원광고

서울버스광고 장안동 큰나무재활의학과 진행사례및 병원소개, 케이엠기획은 버스광고회사입니다.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0. 6. 22.

장안동사거리 큰나무재활의학과(좌편)

이번에는 서울버스광고를 진행한 장안동사거리 큰나무재활의학과를 소개하는 블로그를 올려볼까 합니다. 이지역 근처를 운행하는 2211번버스는  장안동 지역을 두로 훑고 지나다니므로 장안동 주민들이 이용하거나 도로 보행중에도 항상 발견하는 버스번호입니다. 이곳 장안동 사거리 주변에는 꽤 많은 대형 병원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장안동 큰나무재활의학과는 접근성이 아주좋고 시설이 새로워서 재활 환자들에게는 아늑한 보금자리마냥 치료하기가 편안해 보입니다.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도수 운동 물리치료실의 쾌적함이 눈에들어오더군요~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가면 접수와 진료를 하는곳이고 6층은 도수치료실이예요~

7층으로 내려서자마자 큰나무재활의학과의 대기실부터 눈에 들어오네요~

원장님 얼굴은 뵙지 못했지만 슬쩍 약력이랑 원무과 진료실쪽을 봤습니다.  번거롭지 않고 친절히 한분 한분 환우분들을 소중히 다뤄 주실것으로 느낌이 들었습니다.

뒤쪽으로는 타워식 주차장이 있고 이곳은 대로변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동대문구 버스광고를 통해 큰나무재활의학과를 더욱더 알려드리고자 하셔서, 제가 홍보좀 해드리는겁니다. 버스광고를 한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버스광고를 여러대 진행하셨으므로 주민들눈에 쉽게 띄일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광고를 하는데 비용도꽤 들겠죠? 버스한대당 한달동안 광고하는 가격을 단가라고 한다면 이 번호는 서울시내버스중에 운행거리가 잛은편이라 광고가격등급중에는 제일 낮은가격에 속합니다. 그래도 제작비와 디자인비 부가세등을 더하면 부담이 되겠죠? 버스광고기간과 버스광고대수를 합하면 큰맘먹고 진행하여야 합니다~ 그만큼 큰나무재활의학과는 환우분들에게 자신있게 어필할 수있는 자신감이 있은 병원(의원) 인것이 분명하지 않을까요?

저희 케이엠기획은 동대문구 마을버스광고도 진행하는등 버스광고전문 회사입니다. 병원이나 의원이 광고를 시작하려면 의료광고심의위원회에서  사전심의를 받아야 하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면 요즘에는 승인 일처리도 빨리 되는편입니다.

홈페이지도 놀러오시구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