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모집)광고

성동구 서강대 SLP 영어학원 수강생 모집 마을버스광고,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0. 10. 13.

서울 마을버스광고회사 케이엠기획입니다. 성동구 마을버스광고 오늘은 서강대 SLP영어학원 홍보 광고입니다.

성동구 마을버스광고는 인기가 많아서 항상 to가 부족합니다. 광고하기가 쉽지 않다는 말씀 드리는건데요~ 성동01번마을버스에 자리가 나와서 외부바디광고와 G마크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서강대 SLP 성동영어학당에서는 이번에 유치부와 초등부 학생을 신규로 모집한다고 합니다.  941-3600

마을버스광고가격은 버스노선 상관없이 한대당 한달간 진행하는 가격을 알면 계산하기가 수월하죠~ 일단 외부바디광고 한대를 한달간 한다면 40~50만원정도의 광고단가와 제작비는 5만원정도들고 디자인도 비용이 필요합니다~ 부가세도 별도입니다.

G마크광고는 바디광고의 3분의1 수준인데, 이 광고도 외부광고이므로 승객뿐만 아니라 보행자들에게 눈에 잘 보이는 광고입니다. 마을버스내부광고는 마을버스 승객들이 보면서 내용을 익히는 광고매체입니다.

중앙문 광고, 하차문 시트광고와 보편적으로 저렴한 단가의 벽면광고와 유리창광고가 있어요~ 일부 소형버스에는 중앙문광고와 하차문광고가 없고, 차종에 따라 광고부착 위치가 다를 수있습니다.

성동구 마을버스광고 학원광고등도 케이엠기획에 문의 하세요~

http://케이엠기획.kr 

 

케이엠기획

케이엠기획은 서울 마을버스광고,서울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 전문회사입니다 지하철광고등 옥외광고는 케이엠기획! 견적및,제안서 성실제공합니다.

xn--ok0b526bv8a1zpiyj.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