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모집)광고

케이엠기획의 금천구 마을버스광고 사례, 금천청소년센터 방과후교실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0. 12. 24.

버스광고 마을버스광고중에 G마크광고라고 들어 보셨나요? 생소하시다고요? 저희 블로그에서는 누누히 설명드리고 있지만 실제로 광고를 해보겠다고 관심갖기 전까지는 잘 모르신분이 많습니다.

마을버스에는 외부몸체에 가로로 크게 부착되어 있는광고물을 보시면서 그옆에 비교적 작아보이지만 네모 반듯한 사각형광고를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후면에도 광고가 붙어 있기도 하지만 일단 양옆면에 붙어있는 정사각형모양의 광고를 G마크광고라고 합니다. 서울시내버스에 같은위치에 붙어있는광고는 사랑면이라고 하며, 시내버스는 외부광고가 한광고주걸로 세트로 진행하는거라 굳이 분리해서 생각할 필요가 없었겠지만, 마을버스는 분리해서 따로 저렴한 광고비?로 구매할 수있어서 그 효과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시도해 볼만 한 광고매체입니다.

시새버스에도 광고가 붙어 있지만 우리동네 마을버스를 타보면 버스내부에도 광고가 다닥다닥 붙어 있고, 버스외부에도 광고가 없는차가 거의 없습니다. 전부 돈을 지불하고 홍보의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으니까 그런건데요~ 저희 케이엠기획처럼 옥외광고 오프라인 광고 대행사들은 이처럼 버스나 지하철 마을버스등 움직이는 교통수단 매체에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회사들이 많습니다.

그중 케이엠기획은 버스광고와 마을버스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대표적인 광고회사로써 평가가 좋다고 자부합니다.

관공서라고 할까요? 공공기관 (협력업체 위탁관리업체등을 포함)들의 광고는 연말과 연초에 주로 몰려 있습니다. 그중에 서울 금천구에 위치하고 있는 금천청소년센터내의 방과후교실 은 이번 2021년도 신입 청소년들을 모으기위해 저희 마을버스광고를 이용하여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중등1학년부터~중등3학년 청소년여러분은 전액무료로 가능한 방과후아카데미에 신청해보세요~ 02-803-3071로 문의 해보시고

마을버스 G마크광고디자인

 

위에 설명한 G마크광고로 하였는데요~ 금천구 시흥동 벽산아파트단지 아래 위치하고 있는 금천청소년센터는 이 앞을 지나는 마을버스노선인 금천01번과 금천02번, 금천01-1번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금동초등학교 정문앞에서 주차장으로 올라가는입구
금천 청소년센터 전경

외부바디광고도 할 수있지만 현재 원하는 to가 없었고, 광고가격면에서 G마크광고의 3배가 되는 외부바디광고를 굳이 하지 않더라도 간단한 광고문구로 홍보하는거라 한정된예산으로 일정한 대수와 일정기간 광고를 하기에는 적합하다고 판단되어서 계약하게 됩니다.

모집은 3월에있지만 금천구 학생들이나 청소년이면서도 한번도 가보지 않았다거나 어디인지도 잘모르는 분들 없게끔 미리미리 홍보를 하는것이니 관심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마을버스광고회사 케이엠기획은 금천구마을버스나 시내버스광고뿐만 아니라 서울시내 전체 버스광고를 대행하고 있으며 인근 경기도 지역 버스광고도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버스광고나 마을버스광고를 할 수있습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