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사례(종합)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헌옷방문수거는 사회적기업 민들레가게로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0. 12. 16.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등을 관할하는 지역에 서울강북지역자활센터에서 주관하는 사회적기업 민들레가게가 여러곳 있습니다.  주로 헌옷수거를 하여 수선하고 리모델링? 하여 저렴한 가격에 재 판매를 하고 있고 이로써 좋은 제품으로 재 탄생하여 입고다니므로 환경을 지키고 자원도 순환하고 수익창출과 일자리 창출 불우이웃돕기등... 여러가지로  유익합니다.

민들레가게 마을버스광고 시안

위 사진은 마을버스광고 시안입니다.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마을버스내부광고중에 시트광고와 중앙문 광고 유리창광고등을 진행하고 있는데, 워낙 넓은지역에 많은 마을버스가 있어서 광고대수는 미약할 지 모릅니다만 버스를 주로 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한번정도 보셨을겁니다.

민들레가게의 마을버스 시트(커버)광고

위 사진은 마을버스광고 시트광고입니다. 이러한 광고를 마을버스 한대에 하려면 6개월에 30만원정도 비용이 듭니다.

마을버스 유리창광고 (60x24cm)

이광고는 유리창광고인데, 일단 중앙문광고나 시트광고보다는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도 괜찮습니다.

아래 마을버스중앙문광고 사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효과가 있을거라고 선호하는 광고입니다. 시트광고와 가격은 같구요~차총에 따라서 규격은 조금씩 달라요~ 노선별로 to가 별로 없긴 하지만 서울 중심부나 남부지역에 비해서...북부지역은 to도 좀 있고 해서 원하신다면 (일부노선을 제외하고는)광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을버스 중앙문 광고, 시트광고 ,유리창광고외에도 벽면광고가있는데 가격은 가장 저렴하고 to도 (신도시,뉴타운등 노선을 제외) 거의 항상 있죠~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광고입니다.

 

요즘 헌옷수거를 하는 업체가 부쩍 많아 졌더군요~민들레가게에 기증하면 세금감면이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린다고 합니다.협동조합 민들레가게에 헌옷를 기증하면 여러모로 고마운 일이 되기도 하고 나에게도 좋은 기분을 선사합니다.

서울 강북지역 자활센터에 기증 방법을 문의 해보세요~ 02-946-0322

서울 마을버스광고 문의는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에 문의 하시고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