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사례(종합)

마을버스광고 관악구와 한국고용협회 관련모집정보,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1. 6. 28.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7월19일부터 9월28일까지 49회에 걸쳐 하는교육과정 참여하는 마감일이 7월16일인데 선착순 마감이라 이블로그를 일고 계신 관악구에 거주하는 청념 구직자분으리면 이미 마감이 되었으려나 모르겠네요~

하지만 마을버스광고를 진행한 사실로 보면 아직 몇분정도는 더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AR·VR 콘텐츠제작 전문가양성과정 참여자 모집중입니다. 100% 전액 지원을 받고 교육을 하는 과정입니다.

방문접수이간 한데..한번 문의 해보시고 위치 파악해서 방문해주세요~

저희 케이엠기획 마을버스광고회사는 아주 빠른 일처리로 서두르면 광고디자인부터 제작 부착까지 일주일이 안 걸리고 진행 완료 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솜씨롤 정확한 일처리를 해주는 케이엠기획에 여러 공공기관의 마을버스홍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 광고는 마을버스 양면에 부착하는광고로 몸체인 바디에 부착한다해서 바디광고라고 불립니다. 광고비는 비싸지만 효과는 그만큼 크겠죠? 인도면과 차도면 부착 규격은 차도면이 더 큽니다.

G마크광고라고 그 옆에 부착하는광고도 마을버스외부광고의 한 종류 인데요, 바디광고의 to가 없거나 아니면  광고비용을 효과적으로 분배하여 광고대수를 늘리고저 할때 주로 하는 광고입니다. 이 광고역시 외부부착광고이므로 승객뿐 아니라 보행자들의 눈에 들어오는 광고라 효과는 모자라지 않습니다. 광고문구를 단순하게 해서 글자수를 줄이거나 하는 방법으로 이미지만 홍보하면 참 좋은 광고입니다.

이런 G마크광고도 별도로 구매할 수있는데 가격은 바디광고보다는 3분의1수준이므로 한대만 한다거나 한달간만 한다거나 해도 못할 거 없습니다. 참고로 마을버스내부에 부착하는광고나 음성광고등은 기간을 최소 석달이상은 해야 하는 옵션이 있어요...시트광고나 음성광고는 6개월이상...

지금은 관악구 청소년 구직자에 한해서 해당되는 광고이지만 다른 지역구에 거주하고 계신분들도 잘 찾아보 한국고용협회 또는 유사 기관과 협력하여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는 정보 있을 거니까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관악구 마을버스노선중에 03번마을버스는 신림역에서 당고사거리를 지나 봉일시장과 국사봉으로 운행합니다

서울마을버스광고는 케이엠기획에서 하세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