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모집)광고

마포 서대문 마을버스광고 신촌 김영편입학원사례,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1. 1. 22.

버스광고회사 케이엠기획의 마포, 서대문구의 마을버스광고사례 신촌오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김영편입학원의 경우 주변 운행 노선인 마포구와 서대문구 마을버스노선중에서 4개노선을 골라 외부바디광고를 하였습니다. 편입학원의 경우 시기가 있기 때문에 지금 새학기 시작전인 이때 가장 신중히 선택해서 입학하여야 하겠는데, 편입학원의 경우 인지도 면에서 가장 돋보이는 학원인 김영 편입학원을 선택하면 후회하지 않을거라 思料됩니다.

버스외부광고 시안 이미지

마포구는 08번,10번11번 3개노선, 서대문구는 03번 노선으로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학원의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얻으시면 되겠구요~ 저는 잠시 이곳 신촌 오거리를 운행하는 마을버스노선에 광고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처럼 한대의버스 양옆면으로 크게 광고를 부착하는 바디광고의 경우 버스승객뿐만 아니라 보행자들의 눈에도 쏙 들어오겠죠? 움직이는 간판의 역할을 하므로 적은 비용으로 충분히 홍보가 가능한 매체입니다. 기간이 한달 단위로 가격을 매겨야 하므로 비용부담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적당한 기간 단기 홍보를 하기에는 마을버스내부광고보다는 가격대비 효과적입니다.  자세한 홍보나 버스승객만을 대상으로 홍보해도 충분한경우는 마을버스내부광고를 6개월동안 중장기적으로 홍보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김영편입학원 처럼 버스승객만을 대상으로 하기에는 보다 폭넓은 광역 홍보가 필요하므로 외부광고를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김영플러스 신촌캠퍼 위치는 신촌역 4번출구에서 보입니다.

마을버스외부바디광고 가격은 위 두 노선에서만도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노선은 40만원대의 광고가격을 보인다면 어떤노선은 50만원대의 광고비용을 지출해야 한대를 한달 간 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는 제작비와 부가세 혹은 디자인비까지 별도 지출이 더해지므로 20% 정도는 더 UP시켜서 봐야겠죠?

가격은 단가x 광고대수x 광고기간 으로 정하므로 한달만 하는광고가 아니라 6개월 1년을 한다든지 노선을 저 늘리고 대수를 더 늘려서 하면 그만큼 비례해서 비용은 늘어납니다. 제작비는 초기 비용이므로 큰 부단은 아니겠습니다만...

위 마을버스 외부부착광고외에도 마을버스 내부부착광고는 중앙문광고, 하차문 광고, 시트커버 광고, 벽면광고 유리창광고등이 있습니다.  저희 케이엠기획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보를 얻거나 케이엠기획 다른 블로그에 얼마든지 내부광고에 대한 설명은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만원부터~5만원정도의 단가인데, to나 견적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http://케이엠기획.kr

 

케이엠기획

케이엠기획은 서울 마을버스광고,서울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 전문회사입니다 지하철광고등 옥외광고는 케이엠기획! 견적및,제안서 성실제공합니다.

xn--ok0b526bv8a1zpiyj.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