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모집)광고

광명시 버스광고 씨앤씨 미술학원 안내, 케이엠기획은 버스광고전문 대행사입니다.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3. 3. 17.

경기도, 서울 버스광고와 마을버스광고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광고대행사 케이엠기획입니다. 경기도 광명시에는 씨앤씨 미술학원이 있습니다, C&C미술학원은 광명점과 하안점, 그리고 소하점까지 세 지점이 있으며, 지금까지 미대 입시에 많은 성과가 있는 학원으로 유명합니다.

디자인, 웹툰, 애니, 등의 커리큘럼과 예중, 예고 등의 입시 준비 과정도 이곳 씨앤씨 미술학원과 함께 하시면 충분합니다.

광명캠퍼스는 02-2688-7600 이고, 하안캠퍼스는 02-899-2014 소하캠퍼스는 02-2088-0804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미술학원으로는 비교적 많은  물량의 버스광고를 진행하고 계신데요...광명시12번버스와 광명22번버스는 이곳 세 군데 캠퍼스를 모두 경유하는 노선들입니다, 1석 3조로 광고 조건이 아주 잘 맞아 떨어졌네요~ㅎ  캠퍼스마다 별도의 광고를 해야 할 필요 없이 버스노선이 연결되어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여건이 된 것 같습니다.

광명시버스광고를 하려면 이처럼 외부 양면에 부착하는 광고가 가장 크고 가격도 비싼 광고이지만  인근 서울지역의 버스광고비와 마을버스광고비가 많이 비싸진것에 비하면 예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준수합니다~ㅎ 이번에는 씨앤씨 미술학원에서 버스 중앙문 광고도 진행하였는데요~

이런 중앙문 광고를 한 대 할 수 있으면 내부광고지만 그 효과가 상당히 좋은 광고라고 자신합니다. 요즘에 속속 전기차로 교체되면서 중앙문광고는 격벽광고로 대체되고 있지만, 아직 광명12번버스와 광명22번버스는 예전 모델 그대로 운행하고 있어서 이러한 그림의 중앙문 광고가 나온 것 같습니다.

서울시내버스에 저런 중앙문 광고나 격벽광고를 하려면 가격이 조금더 비싼 6만 원대로 정해져 있으며, 서울 마을버스내부 중앙문 광고는 5만 원 정도의 비용으로 한대를 한 달간 할 수 있는데, 실제로는 대수나 광고기간에 옵션(5대 이상 6개월 이상 등...)이 결려 있어서 비용은 훨씬 더 많이 들어간다고 보면 됩니다~ㅠ

마을버스광고와 서울버스광고 경기도 버스광고등...케이엠기획에 문의하시고~ 학원홍보도 버스광고를 우선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