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모집)광고

마을버스광고중에 G마크광고는 학원홍보 하기에 충분하다.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4. 4. 6.

마을버스광고 중에 외부바디광고와 G마크광고, 후면광고는 버스 외벽에 부착하는 광고입니다.

버스 승객뿐만이 아니라 길거리에서 보행하는 사람들, 같이 차도를 운전하는 사람들 모두 볼 수 있는 광고입니다. 

번화가를 운행하는 버스의 경우 하루 2만 명 정도는 이 광고를 본다고 하죠~광고 내용이나 콘셉트가 맞는다고 하면 바로 효과로 이어질 수 있는 광고입니다.

마을버스광고는 이미지 광고이므로 바로바로 매출과 연계해서 통계를 내기는 어렵지만 하루 1만 원 정도 투자 하면 충분히 움직이는 버스를 이용한 홍보가 가능합니다.

마을버스 G마크광고는 버스 외벽에 크게 부착된 광고보다는 좀 작은 크기의 정사각형 모양이지만 버스 인도 쪽 면과 차도 쪽 면 양면에서 모두 보이는 광고로 특히 인도 쪽은 탑승 대기 중인 분들에게 아주 잘 보인답니다.

내용을 좀 더 심플하게 만들 필요가 있으며, 광고 글자 활자는 크게 부각하는 방법으로 비교적 작은 지면을 활용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효과가 좋을 겁니다.

차이홍 중국어 일타강사 박미경 샘이랑 중국어 실력을 확 올려보세요~ 쉽게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 여의도와 강서점 등에서 차이홍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위 사진과 같은 광고가 G마크광고인데, 보이기에 괜찮죠? 강서구나 영등포구는 마을버스광고 중에 외부보디광고는  티오가 여유가 없어서 잘 성사되기는 쉽지 않지만 G마크광고를 저렴한 가격으로 하게 되는 꿀팁을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시내버스광고는 외부광고 전부를 한 세트로 판매하지만 마을버스는 이처럼 세 부분을 분리해서 판매하므로 가격부담이 훨씬 적답니다.

물론 다른 광고들도 장단점이 다 있죠~~ 단기간 효과를 보려면 외부광고로 버스 승객만을 대상으로 홍보해도 충분하다면 마을버스노선을 잘 골라서 내부광고로 6개월 이상 장기간~광고도 해보신 분들이 다시 연장하는 경우가 신규로 하시는 분들보다 훨씬 많답니다.

노선이 좋다는 건 많은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곳을 경유하는 버스노선이 좋은 노선이라고 할 수 있고~광고 구매력이 높은 지역 경제력이 좋은 지역의 노선들이 가격이 비싸더라도 광고를 소비하는 물량이 더 많답니다.

저희 케이엠기획과 함께라면 서울 마을버스광고를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시작 예정일 보다 15일 전에만 전화 주시면 디자인 작업과 부착 후  보고 드리기까지 충분하답니다.

http://케이엠기획.kr 

 

케이엠기획

케이엠기획은 서울 마을버스광고,서울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 전문회사입니다 지하철광고등 옥외광고는 케이엠기획! 견적및,제안서 성실제공합니다.

xn--ok0b526bv8a1zpiyj.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