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내버스광고설명

서울 시내버스광고 설명 가격등급과 부착위치 날짜개념, 케이엠기획

by 오늘도 행복해요~ 2019. 7. 1.

서울시내버스외부광고는 가격을 정할때 이미 그 등급을 인구밀집도,광고효과나 인기도등에 따라서 정해두고 시행합니다.

서울 강남구나 서초구를 중심으로 광고를 하기에는 최고 높은 등급의 광고비용을 지불해야 할것이고 다른지역은 이보다 절반 정도의 가격에도 가능한 노선들도 있습니다.




광고를 진행할때 주요 타겟이 어디인가에따라 광고비용이 달라진다는것이죠~

또한 광고부착위치도 버스전체 외부에 다섯곳 혹은 여섯부분에 모두 부착하는데, 차도면에 바디와 사랑면 인도면에도 바디와 사랑면(G마크) 그리고 흐면광고까지 한광고만 부착합니다. 마을버스광고가 이들 부분을 바디 G마크 후면 세 부분으로 나눠서 광고영업을 하는것과는 다르죠~뭐 마을버스도 시내버스광고할때처럼 세트로 광고도 가능합니다만 가격을 정하려면 바디+G마크+후면광고가격을 합산해서 정하게 되겠죠~




간선버스처럼 장거리 운행 노선들의 가겨이 다소 비싼편입니다. 지선버스들은 마을버스처럼 근거리 운행을 하는 노선들이 많아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거나 혹은 to가 여유가 있거나 그럴 수있습니다. 버스광고가격이 좀더 비싸더라도 서울 강남구나 서초구 위주로 광고를 많이 하겠다는 업체도 있고, 외곽지역에서 마을버스외부광고 to 가 없어서 저렴한 지선버스등 노선을 택해서 광고를하는경우도 많습니다.




강서구나 양천구 마포구 동대문구나 광진구등에서 마을버스외부광고 to가 구하기 어려워서 시내버스외부광고를 하는경우가 많아요~ 또한 버스승객을 겨냥한 디테일한 설명을 전하고 싶은 광고주들은 내부광고도 선호합니다.




하지만 서울마을버스에는 다양한 버스내부광고도 가능하지만 서울시내버스는 내부 중앙문광고만 있으니 다른 벽면광고나 유리창광고 시트광고등은 못합니다~ 버스내부광고는 다른 블로그로 확인하시거나 저희 케이엠기획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케이엠기획 버스광고 전문회사와 언제든 상의하세요~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