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버스광고사례(종합)

마을버스광고사례 실종아동찾기 관악구 서대문구 주민들 관심가져주세요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2. 8. 17.

실종아동 찾기는 각종 세금고지서나 공과금 고지서에서도 많이 본 것 같습니다만... 그냥 내 일 아닌 걸로 스쳐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어쩌면 우리 주변에 있을 수도 있고, 몰골이 말이 아닌 채로 숨어 지내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조금만 관심 있게 봐주시면 분명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거나 새로운 삶과 희망을 가질 수 있을 지도 무릅니다. 행여 범죄에 노출되어 있다면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되는 것이라 하루속히 구해 내야겠죠. 어려운 일 아닙니다, 그냥 관심을 조금만 더 기울여 달라는 말이고 전화를 걸거나 하는 정도의 약간의  행동만 보여주면 한 생명이 다시 희망을 찾는 겁니다.

실종아동 찾기 전화번호가  182번으로 신고하는 거 이제 알았습니다.

마을버스광고를 진행하신 연세대사회혁신팀 파동 모임 회원 여러분들의 힘을 모아  마을버스광고를 통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중에 찾으셨다는 소식이 들린다면 얼마나 다행이겠습니까만 위 이미지에 보이는 김만호 씨를 보시거나 보호하고 계신다면 꼭좀 연락 주세요~ 관악구를 운행하는 마을버스에 실린 광고입니다. 그쪽 주민들께서 약간 더 관심 있게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런 광고는 마을버스 외부 보디 광고라고 부르는데요~ 바디 광고라고도 합니다. 마을버스 양면 옆면에 부착하는 광고이며 한대당 가격이 얼마 인가로 구분합니다. 보통 관악구는 한 달간 부착 광고를 유지하려면 광고비만 40~50만 원 정도 들고, 이어서 언급할 서대문구도 비슷한 가격입니다, 홍제동 주변 노선은 그보다 조금 더 저렴할 수도 있어요, 같은 구 라도 노선별로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서대문구에는 정훈이를 애타고 찾고 있네요~광고 이미지 내용처럼 혹시 정훈이가 이 광고를 본다면 애타게 찾고 계신 엄마를 꼭 찾아주기를 바랍니다.

이정훈 씨를 알고 계신다면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대문구와 마포구 일대에서 있을 가능성이 높은가 봐요~

마을버스광고 종류에는 외부 부착 광고만 해도 G마크 광고라는 것도 있고, 후면 광고도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금전적으로 이득이 많은 광고들인데, 외부바디광고처럼 큰 광고를 하면 아무래도 더 많은 사람들 눈에 뜨이겠죠? 광고면적이 큰 것이 광고 가격차이가 나는 이유랍니다.

마을버스내부광고도 많은데, 버스 승객만 홍보해도 충분하다면 값싸고 내용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내부 벽면광고나 유리창 광고를 해보세요~ 중앙문광고와 하차문광고는  소형버스에는 없으므로 서대문구는 일부 노선에는 광고가 안 되는 구조이고, 티오도 별로 없을 것 같네요~ 시트 광고도 검토해보시고요~ 단 이런 내부 광고는 한대당 월 2만원에서~5만원정도 하는 금액이지만 광고를 하려면 대수도 늘려야 하고 기간도 6개월 정도 해야 합니다. 합산 금액은 그리 싼 가격이 아닐 수도 있답니다~ㅠ

케이엠기획 은 마을버스광고 전문대행사입니다.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여러분들께서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홍보 잘하셔서 사업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병원 의원, 학원 관공서, 등에서도 마을버스광고를 잘 활용하시면 옥외광고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http://케이엠기획.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