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내버스광고사례

연말에 마을버스광고를 하기가 쉽지않다 to가 없어서, 시내버스광고는 어떤가요? 케이엠기획, 버스광고회사에 문의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0. 11. 12.

해마다 연말에는 마을버스광고나 시내버스광고 모두 to가 잘 안나오거나 소진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학원들의 집중 수요가 있고, 공공기관들의 집중 수요가 몰리기 때문이죠~ 시청, 구청 보건소 자치단체산하 각종 기관들은 연말에 홍보를 많이 합니다. 재정의 균형잡힌 지출을 위해서도 홍보비의 구성을 높이는경우가 있어요~

마을버스는 구별로 보면 대수가 많게는 200여대 정도가 운행하는지역이 있는가 하면 적게는 10대가 안되는 지역도 있죠~서울의 경우 아예 없는 구도 있고요~ 중구나 송파구는 시내버스만으로 교통량을 소화하기에 충분한가봅니다.

마을버스는 종좀지역에서 근처 지하철역까지 운행하는 노선들이 대부분인데요~구정 홍보를 위해서는 시내버스보다는 구를 벗어나지 않는 마을버스 위주로 광고를 집행하는경우가 많습니다. 버스광고가격면에서는 서울시내버스광고가 강남지역의 비싼노선은 한대를 한달간 광고하는데 160만원이상 들어가는노선도 있고요~ 변두리 노선도 적어도 80만원정도는 들어갑니다, 이에비해 마을버스의 외부바디광고는 절반 혹은 3분의1가격으로 할 수가 있고요~ 일부 G마크나 후면 내부광고중에 세부광고들은 종류도 다양하지만 가격도 훵씬 저렴합니다.

지역중에 외곽에 위치한 구는 서울시내버스광고가격도 그다지 높지 않은 노선들로 많이 편성 되어 있어서 마을버스광고가격대비 두배정도만 지출하면 시내버스광고를 할 수 있어서 간선도로를 주로 주행하는 시내버스광고도 많이 합니다.

서울금천구의 남부여성발전센터의경우 인근 운행노선인 5525,5620, 5619번등...서울시내버스광고롤 홍보를 하고 있는데, 지나달에 경력단절 여성분들의 새일자리상담을 하거나 집단상담을 하는홍보에 이어서 고령자들의 취업상담과정도 있음을 홍보하는데 서울시내버스광고를 선택하였습니다.

노선은 포털 검색해보면 알 수있고, 광고도 이런모습으로 부착되어 있으니 해당 고령자 취업 원하는분들은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케이엠기획은 이러한 버스광고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옥외광고 대행사 입니다. 마을버스광고 서울버스광고 경기버스광고 음성광고와 쉘터광고등 모든광고는 케이엠기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