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내버스광고설명

서울시내버스 광고의 등급이란? 어린이 뮤지컬 광고로 본 가격 차이 확인

by 오늘도 행복해요~ 2023. 7. 17.

서울 시내버스광고 가격이 보통이 아닙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주로 서울 마을버스광고를 설명하다 보니 시내버스광고를 제안할 일이 많지 않았는데요~ 저희처럼 버스광고대행사는 시내버스광고도 물론 맡아서 진행 합니다. 경기도 버스들도 가능하고요~ 헌데, 서울시내버스 가격을 설명드릴때마다 등급이 정해져 있고, 등급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난다는걸 설명드리기가 괘 곤란한데요~

서울 강남구와 서초구 송파구 강동구등의 광고 가격은 왜 높을까요? 저도 이해를 시켜드리기가 곤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수요가 공급보다 항상 많아서?, 광고 효과가 좋아서?, 비싼가격이라도 구매능력이 충분한 광고주가 많아서? 아니면 그냥 입찰가가 워낙 비싸서 다른지역의 광고비는 너무 높으면 안팔리지만 강남권은 다 팔리니까? 등등... 이유로 광고비가 외과에 비해서는 크게 두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A권역의  노선들이 광고비가 비싸다는 이유로 판매율이 떨어지는걸 확인 하고 B권역(서울 외곽지역노선들)의 광고를 위주로 판매하는데 더 힘을 들이고 있습니다. 충분히 공급이 있으니까 언제든지 구매 하시면 됩니다.

뭐 일부 노선은 완판인 경우도 있겠지만 지선버스들은 인근 마을버스노선들과도 중보되는노선들이 잇으므로 로컬 광고는 서로 분산 되는 경우가 있어서 여유가 좀 있답니다.

광고를 내시려는 분들도 이런 내용을 잘 모르니까 그냥 광고비만 물어보고 지레 겁먹는경우가 많은데요~ 한 두대 단우ㅏㅣ로도 충분 히 광고를 할 수 있으니까 노선 선택만 잘 해서 저희 케이엠기획과 상담 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양천구등...이쪽 방면을 운행하는 버스인 6512번이나, 6516번등은 한대를 한달간 광고 하는데 강남구나 서초구의 절반정도면 충분 하다는사실 믿으시겠습니까?

 마을버스외부바디 광고의 경우는 이 B권역 지선버스광고비보다도 더 저렴한 (거의 반값)가격으로 광고를 할 수도 있으니 광고주들의 선택권이 여러가지가 가능하다는걸 알려드립니다. 강남구나 서초구등을 타깃으로 하므로 어쩔 수 없이 비싼노선만 할 수 밖에 없다면 그 중에서도 최고로 적합한 노선버스를 잘 골라서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뮤지컬 캐치 티니핑 이 2023년 7월 27일부터~8월27일가지 한달간 공연합니다. 신도림 디큐브시티 7층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에서 공연 하며,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케이엠기획은 서울시내버스분만 아니라 마을버스광고에 특화된 버스광고전문 대행사 입니다. 자료 검토 하시고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http://케이엠기획.kr